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메간 폭스 최근, 남편 오스틴 그린과 다정한 한때
2014. 04.30(수) 15:32
메간 폭스 최근
메간 폭스 최근
[티브이데일리 김현경 기자] 최근 둘째를 출산한 할리우드 배우 메간 폭스(28)가 근황을 전했다.

메간 폭스는 지난 22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남편 브라이언 오스틴 그린(40)과 놀이동산 데이트에 나선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디즈니랜드 캐릭터와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는 메간 폭스의 모습이 담겨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커다란 풍선다발 앞에서 서로 끌어안고 있는 메간 폭스 부부의 행복한 모습을 볼 수 있다.

특히 메간 폭스는 두 아이의 엄마라고 믿기 어려울 정도로 발랄하고 귀여운 매력을 과시해 눈길을 모았다.

누리꾼들은 “메간 폭스 최근 모습, 행복해보여” “메간 폭스 최근, 아이낳더니 더 젊어졌네” “메간 폭스 부부, 진정 부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메간 폭스는 영화 '트랜스포머' 속 섹시한 이미지로 세계적인 스타덤에 올랐다. 지난 2010년 12월 12세 연상 배우 브라이언 오스틴 그린과 결혼했으며, 지난해 첫째 아들 노아에 이어 올 1월 둘째 아들 보리를 출산했다.

[티브이데일리 김현경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출처=메간 폭스 페이스북]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현경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메간폭스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