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japan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아시아경제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SM 측 "엑소 크리스 전속계약 해지 소송, 최선의 노력 할 것"
2014. 05.15(목) 13:19
엑소 크리스
엑소 크리스
[티브이데일리 강효진 기자] 그룹 엑소의 멤버 크리스가 SM엔터테인먼트 측에 전속계약 해지 소송을 제기했다는 보도가 전해진 가운데 SM 측이 공식 입장을 전했다.

SM엔터테인먼트 측은 15일 오후 티브이데일리에 "크리스의 전속계약 해지 소송 건에 대해 사실 확인 중에 있으며, 매우 당황스러운 상황입니다. 엑소의 활동이 잘 이루어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앞서 중국 시나위러는 크리스가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를 상대로 계약 해지를 요구하고 있다고 15일 보도했다.

단독보도를 통해 전해진 이번 소식에 따르면 크리스는 15일 서울중앙지방법원에 SM을 상대로 전속계약 무효 소송을 제기했다고 밝혔다.

시나위러는 구체적인 사항은 밝혀지지 않았으나 과거 슈퍼주니어를 탈퇴한 한경의 경우와 비슷할 것이며 개인 활동의 제약과 SM과의 의견 불일치 등이 원인으로 추측된다고 설명했다.

크리스는 중국 광둥성 광저우시 출신으로 2007년 SM 엔터테인먼트 글로벌 오디션을 통해 SM에 입사, 2012년 4월 엑소로 데뷔해 중국에서 활동하는 엑소 M의 리더를 맡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강효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티브이데일리DB]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강효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13

6

7

7

키워드 : 엑소 | 크리스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