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그루, ‘연애 말고 결혼’ 여주인공 발탁… 연우진과 호흡
2014. 05.22(목) 07:54
한그루
한그루
[티브이데일리 최정은 기자] 배우 한그루가 코믹 로맨스 드라마 ‘연애 말고 결혼’ (극본 주화미, 연출 송현욱)에 여주인공으로 출연한다.

22일 한그루의 소속사 측에 따르면 한그루는 오는 6월께 갑동이 후속으로 방영되는 케이블TV tvN 금토드라마 ‘연애 말고 결혼’의 여주인공 주장미 역으로 확정돼 이번 주 대본 리딩에 들어갈 계획이다.

tvN 금토드라마 ‘연애 말고 결혼’은 결혼 못 하는 여자 주장미와 결혼 안 하는 남자 공기태(연우진)의 유쾌한 로맨스를 그린 16부작 드라마다. 극중 한그루는 LTE 시대에 2G폰을 고집하고, 문자보다는 손 편지를 직접 써서 건네주는 아날로그적인 사랑관을 가진 주장미 역을 맡아 솔직담백한 매력으로 극을 이끌어나갈 예정이다.

앞서 한그루는 MBC 드라마 ‘스캔들 : 매우 충격적이고 부도덕한 사건’의 하수영 역과 SBS 드라마 ‘따뜻한 말 한마디’의 나은영 역을 맡았다. 특히 결혼에 대한 이야기를 담았던 JTBC ‘우리 결혼할 수 있을까’ 에서는 사랑 우선주의자인 동비 역을 맡아 연기한 바 있어 이번 ‘연애 말고 결혼’에서는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그루는 SBS ‘따뜻한 말 한마디’의 나은영 역으로 제50회 ‘백상예술대상’의 TV부문 여자 신인상 후보에 이름을 올렸다.

[티브이데일리 최정은 기자 news@tvdaily.co.kr/ 사진=클라이믹스 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키워드 : 연애 말고 결혼 | 연우진 | 한그루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