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추블리' 추사랑 대두굴욕? 추성훈 "저를 닮았나봐요" 셀프디스(슈퍼맨이돌아왔다)
2014. 06.01(일) 17:03
슈퍼맨이돌아왔다
슈퍼맨이돌아왔다
[티브이데일리 윤혜영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 추블리 추사랑이 대두굴욕을 당했다.

1일 오후 방송된 KBS2 '해피선데이- 슈퍼맨이 돌아왔다' 29회는 '너는 내 운명'이라는 주제로 이휘재 추성훈 타블로 장현성 김정태의 48시간 육아 도전기가 그려졌다.

앞서 발달검사를 거부하던 추사랑은 재도전에서도 발달검사를 잘 응하지 않았다.

결국 추성훈이 들고 몸무게를 재는 방식 등으로 간접적으로 발달검사를 했고 결과가 나왔다.

의사에 따르면 사랑이의 체중은 조금 날씬하고 키는 그 나이대보다 조금 컸다.

하지만 반전이 있었다. 추성훈은 "선생님이 마지막에 이상하게 머리가 조금 크다고 했다. 그게 누구랑 닮았지? 당연히 저랑 닮았겠죠"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티브이데일리 윤혜영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윤혜영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슈퍼맨이돌아왔다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