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japan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아시아경제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박유천 日 '보고싶다' 팬미팅 "가장 큰 영향력 가진 드라마 한류스타"
2014. 06.06(금) 10:24
박유천 보고싶다 팬미팅
박유천 보고싶다 팬미팅
[티브이데일리 박진영 기자] 박유천이 오는 7월 일본에서 ‘보고싶다’ 드라마 팬미팅을 가진다.

박유천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6일 “박유천이 오는 7월 9일 일본 요코하마 아레나에서 ‘보고싶다’ 드라마 팬미팅을 가질 예정”이라고 밝혔다.

지난해 국내에서 방송된 박유천의 출연작 ‘보고싶다’는 일본에서도 큰 인기를 얻었다. 특히 한정우 역의 박유천에 대한 사랑이 뜨거워 종영한지 1년이 넘은 지금도 현지 케이블 채널에서 ‘박유천스페셜 메이킹영상’을 방영하는 등 그 열기가 식지 않아 드라마 팬미팅을 결정했다는 설명이다.

박유천은 ‘보고싶다’에서 한 여인을 향한 그리움을 간직한 채 맹수처럼 범인을 쫓는 마성의 캐릭터를 선보여 큰 호평을 받아, 2012년 연말 시상식에서 한국 대표 방송3사의 신인상과 우수상을 손에 쥐며 ‘그랜드 슬램’을 달성하는 대기록을 세웠다. 이어 제49회 백상예술대상에서 ‘보고싶다’로 54.2%의 독보적인 지지율을 보이며 백상예술대상 최초 3년 연속 ‘TV부문 남자인기상’ 수상이라는 기록을 남겼다.

이에 관계자는 “현지 관계자들 사이에서 일본에서 가장 큰 영향력을 가진 드라마 한류스타로 박유천을 꼽는데 주저하지 않는다. 특히 2013년 10월 ‘일본 한류 10주년 대상’시상식에서 남자 배우 부문 2위를 차지하며, 최근 일본 활동이 전무했음에도 일본 내에서 여전히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며 “더욱이 종영된지 1년이 넘은 작품과 캐릭터에 대한 열기가 식지 않으며 드라마 팬미팅까지 개최하는 것은 정말 이례적인 케이스”라고 밝혔다.

한편, 박유천은 오는 14일 중국 광저우, 29일 상해에서 단독 팬미팅을 가진 뒤 일본을 찾을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박진영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씨제스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진영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14

4

4

7

키워드 : 박유천 | 보고싶다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