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말고결혼' 티저, 무심한 연우진-사랑스런 한그루 '묘한 어울림'
2014. 06.12(목) 17:54
연애 말고 결혼 연우진 한그루
연애 말고 결혼 연우진 한그루
[티브이데일리 오수정 기자] '연애 말고 결혼' 1차 티저가 공개됐다.

최근 케이블TV tvN 드라마 제작진은 공식 트위터에 '연애 말고 결혼'(극본 주화미 · 연출 송현욱)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에는 연우진을 사랑스럽게 바라보며 미소 짓고 있는 한그루와, 귀찮은 듯 무표정한 얼굴로 일관하는 연우진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연우진과 한그루는 20초 분량의 짧은 영상 속에서도 극중에서 자신이 맡은 공기태와 주장미 역의 느낌을 잘 살려 눈길을 끌었다.

'갑동이' 후속으로 방송되는 '연애 말고 결혼'은 결혼 하고 싶은 여자 주장미(한그루)와 결혼 하기 싫은 남자 공기태(연우진)의 이야기를 담는다.

삼대독자 장손으로 억지로 결혼을 강요 받는 '완벽남' 공기태가 집안의 결혼 의지를 포기시킬 목적으로 절대 집안에서 허락할 것 같지 않은 여자 주장미를 애인으로 소개하면서 벌어지는 계약연애 로맨스를 그린다.

두 남녀의 밀당전문 로맨스가 유쾌한 이야기를 선사하는 것은 물론, 연애 전성시대인 요즘 '결혼'을 소재로 한 작품인 만큼 온 가족이 함께 볼 수 있는 코믹 로맨스물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연애 말고 결혼'은 다음달 4일 첫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오수정 기자 news@tvdaily.co.kr/사진=해당 영상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오수정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연애 말고 결혼 | 연우진 | 한그루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