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이병헌 이민정 부부, 조승우 '헤드윅' 응원 관람 '내부자들' 의리
2014. 06.16(월) 09:42
조승우 이병헌 헤드윅
조승우 이병헌 헤드윅
[티브이데일리 박진영 기자] 이병헌 이민정 부부가 조승우의 ‘헤드윅’을 응원 관람했다.

이병헌 이민정 부부는 지난 15일 오후 3시부터 진행된 뮤지컬 ‘헤드윅’ 조승우 회차를 관람하기 위해 서울 삼성동 백암아트홀을 찾았다.

조승우는 뮤지컬 ‘헤드윅’에서 헤드윅 역을 맡았으며, 이날 이츠학 역은 서문탁이 연기했다. 이병헌이 아내인 이민정과 함께 조승우의 ‘헤드윅’을 관람한 이유는 영화 ‘내부자들’에서 조승우와 연기 호흡을 맞추기 때문이다.

이에 대해 이병헌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16일 티브이데일리에 “이병헌이 조승우를 응원하기 위해 ‘헤드윅’ 공연을 관람했다”며 “두 사람이 시사회와 같은 공식석상에서 인사를 한 적은 있지만 함께 연기 호흡을 맞추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고, 공연 막바지라 힘을 실어주기 위해 공연장을 찾았다”라고 설명했다.

영화 ‘내부자들’은 ‘미생’과 ‘이끼’의 윤태호 작가가 연재했던 동명의 웹툰 ‘내부자들’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사회 깊숙한 곳까지 뿌리박고 있는 대한민국 사회의 부패와 비리를 ‘내부자들’을 통해 날카롭게 해부한다.

이병헌은 권력자들의 사냥개로 궂은 일을 도맡아 하다 폐인이 된 뒤 복수의 칼날을 가는 정치깡패 안상구 역을, 조승우는 검찰 조직에서 까라면 까고 덮으라면 덮는 비리 정치인의 저격수 우장훈 검사 역을 맡았다.

조승우는 오는 7월 17일 ‘헤드윅’ 공연을 마무리 지은 뒤 ‘내부자들’ 촬영에 합류한다. ‘내부자들’은 내년 상반기 개봉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박진영 기자 news@tvdaily.co.kr/사진=티브이데일리DB]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진영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이병헌 | 조승우 | 헤드윅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