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지진희, 영화 ‘탁혼연맹’으로 中 스크린 공략…진의함과 호흡
2014. 06.16(월) 15:34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조혜리 기자] 배우 지진희가 다시 한 번 중국 스크린 공략에 나선다.

신화왕 등 현지 매체에 따르면 13일 중국 상하이에서 영화 ‘탁혼연맹(拆婚联盟)’의 제작 발표회가 개최됐다. 이날 현장에는 김태균 감독을 비롯해 지진희, 천이한(진의함) 등 주연진이 참석했다.

‘탁혼연맹’은 불같은 성격의 양자리 여자가 동생의 결혼을 깨트리기 위해 성격이 전혀 다른 게자리 남자와 동맹을 맺으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 영화다.

영화 ‘늑대의 유혹’ ‘백만장자의 첫사랑’ ‘가시’를 연출한 김태균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탁혼연맹’은 아직 정식 촬영을 시작하지 않은 상태로 대부분의 장면이 한국에서 촬영될 예정이다.

지진희는 2005년 ‘퍼햅스 러브’를 시작으로 ‘길 위에서’ ‘헬리오스’ 등 중화권 영화에 출연한 바 있다. 지진희의 상대역인 천이한은 대만 출신의 여배우로 영화 ‘청설’ ‘러브’ 등에 출연했다.

[티브이데일리 조혜리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조혜인 기자]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조혜리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