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JYJ, 팬들을 위한 멤버십 위크 개최 'JYJ의 모든 것 한자리에'
2014. 07.16(수) 15:01
JYJ 멤버십 위크
JYJ 멤버십 위크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그룹 JYJ의 팬 박람회가 세 번째 막을 올린다.

JYJ의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16일 "오는 31일부터 다음 달 3일까지 나흘 동안 삼성역 코엑스 C, D홀에서 'JYJ 멤버십 위크(2014 JYJ Membership Week)'를 가진다"며 "5000평에 달하는 규모의 이번 박람회는 지난해보다 더 크고 화려해진 콘텐츠들로 꾸며질 예정이다. JYJ의 팬들에게 올해 최고의 축제가 될 수 있도록 준비 중이다"라고 밝혔다.

지난 2012년을 시작으로 올해로 세 번째를 맞이하는 JYJ 멤버십 위크는 신선한 기획과 진정성 있는 소통형 팬 서비스를 지향하며 한류 문화 콘텐츠의 새로운 방향을 제시한 사례로 긍정적인 평가를 받아왔다. 상업적인 부분을 철저히 배제한 오로지 팬들을 위한 행사라는 점에서 주목을 받고 있는 멤버십 위크가 어느덧 스타의 팬 사랑을 보여주는 대표 행사로 자리 잡게 됐다.

나흘간 이뤄지는 이번 행사는 'JYJ 음악의 모든 것'이라는 테마 아래 꾸며진 만큼 JYJ의 음악을 즐길 수 있는 클럽과 새 앨범의 뮤직비디오 및 재킷 촬영 세트장, JYJ가 그동안 공연 및 뮤직비디오 등에서 선보였던 의상 600여 점을 전시해 놓은 드레스룸 등 JYJ와 관련된 모든 것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JYJ 멤버십 위크는 오는 31일부터 다음 달 3일까지 코엑스 C, D홀에서 열린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씨제스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한길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