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시후 복귀작 中 영화 ‘향기’ 포스터 공개…8월 중국서 개봉
2014. 07.16(수) 15:29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조혜리 기자] 배우 박시후의 복귀작인 중국영화 ‘향기(香气)’가 현지 개봉 초읽기에 들어갔다.

16일 영화 ‘향기’ 측은 주연진의 캐릭터 포스터와 30초가량의 예고편을 공개했다.

박시후는 ‘향기’에서 한국인 인테리어 디자이너 강인준 역을 맡아 중화권 라이징 스타 천란(진연)과 호흡을 맞췄다.

예고편에서 박시후는 천란과 완벽한 커플 호흡을 펼치며 능청스럽게 중국어 연기를 소화해 현지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또 “왜 이렇게 항상 가까워졌다가도 어떤 때는 또 멀어지고”라는 박시후의 한국어 내레이션과 함께 과감한 베드신도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박시후와 천란의 캐릭터 포스터에는 각각 “친구 사이의 거리는 80센티미터” “애인 사이의 거리는 30센티미터”라는 문구가 적혀 있어 극 중 두 주인공의 한중 로맨스가 어떤 모습으로 그려질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향기’는 지난해 영화 ‘대림호’로 홍콩금상장 신인 감독상을 수상한 쩡추이산(증취산)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멜로 영화로 오는 8월 중국에서 개봉한다.

[티브이데일리 조혜리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영화 '향기' 포스터]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조혜리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