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명처럼 널 사랑해' 장혁, 장나라 아내로 인정했다 '공개고백'
2014. 07.24(목) 23:02
운명처럼 널 사랑해 장혁 장나라
운명처럼 널 사랑해 장혁 장나라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장혁이 장나라를 진짜 아내로 인정했다.

24일 밤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극본 주찬옥·연출 이동윤) 8회에서는 로펌의 계약직 서무로 일하뎐 평범녀 김미영(장나라)과 장인화학 CEO 이건(장혁)이 결혼 후 서로에 대한 끌림을 느끼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왕 회장(박원숙)은 장인화학의 새 며느리가 된 김미영을 모두에게 소개시키고자, 한 파티에 미영을 데리고 갔다.

왕 회장은 모두에게 김미영을 소개했지만 이미 미영은 상류사회에서 이건에게 일부러 접근한 꽃뱀 취급을 받는 터였다. 민 변호사(김영훈)는 술에 잔뜩 취해 미영이 전 로펌 계약직 서무였다며, 미영을 무시하는 발언으로 미영의 정체를 모두에게 까발렸다.

곧 이 자리에 나타난 이건은 모두의 앞에서 김미영을 당당하게 소개했다. 그는 "저 여자 굉장히 똑똑하지 못하고 계산적이지 못하다. 학교 다닐 때 공부를 더럽게 못했다. 가장 못한 게 산수였다"라고 운을 뗐다.

이어 그는"그런데 저 여자, 사람을 정말 진심으로 대할 줄 안다. 그리고 저 여자 아픈 사람 마음 잘 돌봐주고 잘 다독여줄 줄 안다. 그래서 평범하지만 너무나 특별하고 소중한 나의 사랑스러운 아내다. 김미영 씨. 그 김미영 씨를 지금 여러분들께 소개한다"라고 이야기했다. 이로써 미영의 꽃뱀 루머는 모두 해소됐다.

이건은 미영에게 다가가 "김미영 씨, 다이아몬드 원석은 이런 돌멩이들과 어울리는 거 아니다"라며 미영의 손을 잡아끌고 파티장을 나갔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MBC 방송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이기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운명처럼 널 사랑해 | 장나라 | 장혁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