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힐링캠프' 정웅인 "첫 주연작 '천일야화' 장항준 추천에 출연"
2014. 08.05(화) 00:10
힐링캠프
힐링캠프
[티브이데일리 김현경 기자] 배우 정웅인이 첫 주연작 '천일야화'에 출연하게 된 계기를 밝혔다.

4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힐링캠프-기쁘지아니한가'에는 납량특집 게스트로 배우 정웅인이 출연해 솔직한 입담을 펼쳤다.

이날 정웅인은 대학동기인 장항동 감독이 시트콤 메인작가를 맡았던 과거를 언급하면서 "월 80만원을 받고 연극을 했는데 단역으로 출연하면 월 150만원을 준다는 연락을 받았다. 무조건 한다고 했다"고 말했다.

이어 "그런데 다음날 메인으로 나오기로한 배우가 안나온다고 했다"며 "장항준이 김병옥 감독에게 추천해 대신 출연하게 됐다"고 우연한 기회에 첫 주연을 맡았다고 설명했다.

정웅인은 또 "그렇게 출연했는데 연극했던 사람이라 신선해서 그런지 방송국에서 난리가 났다"라며 "'저 사람 누구냐' '어디서 찾았냐' 이런 말을 들을 때 기분이 너무 좋았다"고 당시를 회상했다.

[티브이데일리 김현경 기자 news@tvdaily.co.kr/사진=SBS 방송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현경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힐링캠프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