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김현중, 日오사카 콘서트 성료 ‘1만3000팬 열광’
2014. 08.06(수) 10:19
김현중
김현중
[티브이데일리 강효진 기자] 김현중이 지난 5일 일본 오사카를 뜨겁게 달궜다.

김현중은 5일 오사카성홀에서 드라마 ‘감격시대’의 프리미엄 이벤트와 지난 6월 말부터 진행 중인 김현중의 월드투어 오사카 콘서트를 연이어 펼쳤다.

콘서트에 앞서 진행된 ‘감격시대 프리미엄 이벤트’에서 김현중은 드라마 정식 방영을 기다리는 현지 팬들과 만나 근황을 전하고, 촬영 당시의 에피소드를 공개하며 화기애애하게 분위기를 이끌었다. 또한 이날 이벤트를 위해 준비한 ‘감격시대’ OST 수록곡 ‘오늘이 지나면’ 등 김현중의 히트곡으로 구성한 특별 무대를 펼치며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같은 날 오후 6시부터는 ‘2014 김현중 월드투어: 몽환(夢幻) in JAPAN’ 의 두 번째 도시인 오사카 콘서트가 진행됐다. 지난 달 29일과 30일 양일간 2만 명 팬들과 만났던 요코하마 콘서트 당시 못지않은 뜨거운 관심과 열기 속에 시작된 오사카 콘서트는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퍼포먼스와 무대 연출로 팬들을 압도했다.

이날 ‘감격시대’ 프리미엄 이벤트와 월드투어 오사카 콘서트를 통해 총 1만 3천 현지 팬과 만난 김현중은 “팬 여러분들과 가까운 거리에서 이야기 나누고, 긴 시간 땀 흘려 준비한 무대를 보여드릴 때가 가장 행복한 것 같다” 라면서 “남은 히로시마 콘서트도 열심히 준비해서 멋진 추억 만들어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현재 일본 열도는 김현중의 최근 앨범 ‘핫 선(HOT SUN)’의 꾸준한 인기와 월드투어 진행, 그리고 드라마 ‘감격시대’의 정식 방영까지 맞물리면서 그 인기가 한층 뜨거워진 상태. 이에 김현중의 소속사로 월드투어 콘서트 추가 공연과 팬미팅 요청이 쇄도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이 같은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김현중은 이후에도 일본에서 바쁜 일정을 이어갈 예정이다. 6일부터 8일까지 3일 동안 팬 사인회를 진행한다..

이번 사인회는 지난 6월 앨범 발매 당시 오리콘 데일리 차트와 위클리 차트 모두 1위를 차지한 일본 네 번째 싱글 앨범 ‘핫 선(HOT SUN)’ 에 보내준 일본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는 의미에서 전격 결정된 이벤트로, 일본 5개 도시(오사카, 나고야, 도쿄, 센다이, 후쿠오카)에서 진행된다.

이후 9일에는 ‘2014 김현중 월드투어: 몽환(夢幻) in JAPAN’의 세 번째 도시인 히로시마 콘서트가 개최될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강효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키이스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강효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김현중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