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D포토] '닥터후' 팬미팅 MC 김성원, 두 유 노우…이런 질문은 안 하는 게 좋겠죠?

영국 드라마 '닥터후' 팬미팅 서울 월드투어

2014. 08.09(토) 22:47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이희수 기자] 영국 BBC 드라마 '닥터후(Doctor Who)'의 팬미팅 서울 월드투어가 9일 저녁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63스퀘어에서 열렸다.

이날 '닥터후' 팬미팅 서울 월드투어에 참석한 MC 김성원이 진행을 하고 있다.

1963년 영국 BBC에서 처음 방송돼 지난해 50주년을 맞은 세계 최장수 드라마 '닥터후'는 13개의 목숨을 보유하고 있는 외계인 닥터가 타임머신 겸 우주선인 타디스(TARDIS)를 타고 시간여행을 하며 악당을 물리친다는 내용의 SF 작품이다.

월드투어 일환으로 내한한 피터 카팔디와 제나 루이스 콜먼은 이날 한국 팬들과 팬미팅 행사, Q&A 세션, 시즌 8 에피소드 1편을 함께 보는 시사회를 갖는다.

이번 월드투어는 '닥터후' 방영 50년 역사상 가장 큰 규모의 프로모션으로 5대 대륙 7개 도시에서 12일간 진행된다. 8월 7일 영국(카디프)를 시작으로 아시아에서는 유일하게 한국(서울)을 방문하고, 호주(시드니), 미국(뉴욕), 멕시코(멕시코 시티), 브라질(리우 데 자네이루)을 투어한다.

12번째 닥터 역을 맡은 피터 카팔디와 닥터의 컴패니언 제나 루이스 콜먼이 출연하는 '닥터후' 시즌8은 오는 23일 영국 BBC One에서 첫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이희수 기자 news@tvdaily.co.kr]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이희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