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홍수현, 아이스버킷챌린지 ‘굴욕無 민낯’…조세호 이동욱 남궁민 지목
2014. 08.21(목) 18:28
홍수현 아이스버킷챌린지
홍수현 아이스버킷챌린지
[티브이데일리 양지원 기자] 배우 홍수현도 아이스 버킷 챌린지에 동참했다.

홍수현은 21일 소속사 키이스트 페이스북을 통해 얼음물을 맞으며 아이스 버킷 챌린지에 도전하는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홍수현은 "루게릭병 환우들을 후원하는 캠페인에 이렇게 참여하게 돼 정말 기쁘고 감사하다. 이런 많은 관심이 단순히 한번이 아니라 지속적으로, 또 끊임없이 관심과 후원으로 이어졌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심지호의 지목을 받아 이번 아이스 버킷 챌린지에 동참하게 된 홍수현은 다음 도전자로 SBS '일요일이 좋다-룸메이트'에 출연중인 조세호, 이동욱과 함께 남궁민을 지목했다.

아이스 버킷 챌린지는 루게릭병 환자들을 돕기 위해 미국 루게릭병협회(ALS)에서 기획한 릴레이 기부 캠페인. 캠페인 참여자는 얼음물 샤워를 한 후 캠페인에 동참할 또 다른 참여자 3명을 지목하면 되고, 지목 받은 사람은 24시간 내에 얼음물 샤워에 동참하거나, 100달러를 기부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대부분의 캠페인 참여자들이 얼음물 샤워와 동시에 기부도 함께 하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양지원 기자 news@tvdaily.co.kr/ 사진출처=키이스트 페이스북]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양지원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