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유재하음악경연대회 출신' 권영찬, 정규1집 발매 이어 다음달 군입대
2014. 08.25(월) 11:50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김태진 인턴기자] 싱어송라이터 권영찬이 25일 정오에 정규 1집 '페이지 엔드(page end)' 음원을 공개한다.

권영찬은 제18회 유재하 음악 경연대회 출신으로 2008년 '다시'라는 곡으로 데뷔했다. 이후 가수 정준일 권순관 김예림 등 실력파 뮤지션들의 편곡자로 활동해오다 지난 2013년 첫 미니앨범 'op.01'을 발표했었다.

클래식 전공에 팝을 기반으로 한 그의 음악은 90년대 순수음악을 표현해 내고 있으며 리틀 윤상으로 평가받고 있다.

이번에 발표하는 정규1집 '페이지 엔드(page end)'에는 총 9곡을 수록하였다. 타이틀곡 '안녕, 우주'는 아름다운 사랑을 알게 해주고 이제는 떠나보내야 하는 첫사랑에 대해 노래하고 있다.

이밖에도 권영찬은 정규앨범 발매와 함께 다음달 14일 서울 올림픽홀 뮤즈라이브에서 단독 콘서트를 끝으로 활동을 마감하고 현역 입대한다.

[티브이데일리 김태진 인턴기자 news@tvdaily.co.kr/ 사진제공=엠와이뮤직]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태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권영찬 입대 | 권영찬 정규 1집 | 권영찬 콘서트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