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신민철, 영화 '여름에 내리는 눈' 캐스팅… 성유리와 재회 "챙겨주셔서 감사"
2014. 09.02(화) 09:46
신민철 여름에 내리른 눈 캐스팅
신민철 여름에 내리른 눈 캐스팅
[티브이데일리 강지애 인턴기자] 연기자 신민철이 영화 '여름에 내리는 눈'에 캐스팅됐다.

2일 신민철 소속사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는 "신민철이 '여름에 내리는 눈'에서 극중 톱스타 역을 맡은 성유리의 스타일리스트 역을 맡았다"고 전했다.

2006년 '아이엠 어 모델 멘(I AM A MODEL MEN)'에서 우승과 동시에 데뷔한 신민철은 영화 '차형사'와 '노브레싱' 등에 출연해 모델출신 연기자의 계보를 이으며 차세대 주자로 주목 받고 있다.

'여름에 내리는 눈'은 '미인도', '식객' 등을 연출한 전윤수 감독이 6년 만에 선보이는 신작으로, 가깝다는 이유만으로 사랑을 표현하지 못했던 커플들에게 찾아온 일상에서 만나는 빛나는 고백의 순간을 담은 감성 드라마다.

신민철은 "훌륭한 감독님, 선배님들과 함께할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영광이다"라며 "성유리 선배님과는 두 번째 작품인데 현장에서도 잘 챙겨주셔서 감사하고, 좋은 분들과 함께할 수 있어 결과물 역시 좋을 것 같다"고 캐스팅 소감을 전했다.

한편 신민철은 SBS 파워 FM '김창렬의 올드스쿨' 수요일 코너의 고정게스트로 출연 중이며, 영화 '여름에 내리는 눈'은 내년 개봉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강지애 인턴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강지애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신민철 | 여름에 내리는 눈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