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조선총잡이' 이준기 "히어로물 전문 배우? 나도 애정신 좋아해"
2014. 09.16(화) 09:58
조선총잡이 이준기
조선총잡이 이준기
[티브이데일리 성선해 기자] '히어로물 전문 배우' 이준기가 로맨스물에도 도전할 의사가 있다고 밝혔다.

15일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 모처에서는 얼마 전 종영한 KBS2 수목드라마 '조선총잡이'(극본 이정우ㆍ연출 한희정)에서 박윤강 역으로 출연한 배우 이준기의 미디어 데이가 진행됐다.

'조선총잡이'는 '일지매' '히어로' '투윅스'에 이은 그의 또 다른 히어로물이었다. 극한 상황에 몰린 뒤 그것을 헤쳐나가는 이들 작품은 '히어로물은 이준기'라는 공식을 성립시켰다.

하지만 그는 "매번 히어로물 찍을 때마다 그 갈증을 100퍼센트 채울 수 있는 작품은 없었다. 이번 작품도 너무 담을 게 많아서 영웅담을 많이 보여드리지 못했다"며 아직 완벽한 작품에 대한 갈증을 채우지 못했다고 말했다.

액션에 자신 있고, 누구보다도 이리저리 뛰고 날아다니는 모습이 잘 어울리는 그지만, 이젠 말랑말랑한 로맨스를 보여줄 때도 되지 않았을까.

이준기는 "나도 매일 날라다니는 캐릭터 말고 새로운 걸 해보고 싶기도 하다. 근데 로맨스물이 들어와도 내가 잘 안 끌리더라. 나를 매료시킬 수 있는 작품이라면 자신 있게 할 수 있을 것 같다"며 "나도 애정연기 하면 좋아한다. 얼마나 복이냐"며 언제나 변신할 생각은 있다고 말했다.

한편 '조선총잡이'는 조선의 마지막 칼잡이 박윤강(이준기)이 총잡이로 거듭나 민중의 영웅이 돼가는 과정을 그린 감성액션로맨스다. 지난 9월 4일 종영했으며, 수목극 시청률 부동의 1위를 지켰다.

[티브이데일리 성선해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조혜인 기자]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성선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조선총잡이 이준기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