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김거지' 김정균, 본명으로 첫 행보…정규앨범 티저 공개
2014. 10.24(금) 11:36
김정균 티저
김정균 티저
[티브이데일리 김현경 기자] 싱어송라이터 겸 가수 김거지가 본명 김정균으로서 첫 정규앨범 티저를 공개했다.

소속사 산타뮤직은 23일 “'김거지'라는 이름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던 싱어송라이터 김정균이 첫 정규 앨범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달동네를 연상시키는 서민적 공간들이 평화롭게 비춰지고, 한 남자가 석양이 내리는 도시를 내려다보는 모습이 담겨있다.



또한 “김정균 a.k.a. 김거지”라는 자막을 통해 김거지가 본명인 김정균으로 이름을 바꾸었다는 사실을 확인 할 수 있다.

김정균은 소속사를 통해 “길을 지나다가 진짜 거지를 보면 이상하게 나는 가짜 거지인 것 같아서 미안했다”라며 “이상하게 이 이름은 미안한 일들을 계속 만들어 왔다. CD로 제작될 정규 앨범엔 김정균이란 이름이 인쇄될 것 같다. 김거지이기 때문에 가능했던 재밌는 일들보다 더 많은 일들을 꿈 꿔 볼겠다”고 이름을 바꾸게 된 배경과 소감을 밝혔다.

타이틀곡 '야경'을 포함해 총 13개의 트랙이 담긴 싱어송라이터 김정균의 첫 정규 앨범은 오는 27일 발매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김현경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산타뮤직]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현경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김거지 | 김정균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