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K6' 지현우 오만석 등장, 김필vs곽진언 연기력 폭발
2014. 11.07(금) 23:36
슈퍼스타K6 김필 곽진언
슈퍼스타K6 김필 곽진언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배우 지현우 오만석이 '슈퍼스타K6'에 깜짝 출연했다.

7일 밤 방송된 케이블TV Mnet '슈퍼스타K6'는 심사위원 이승철, 윤종신, 김범수, 백지영 등을 필두로 한 심사위원들의 심사 아래 TOP5 임도혁, 김필, 장우람, 송유빈, 곽진언이 TOP3를 뽑기 위해 심사위원들 곡을 재해석하는 미션으로 생방송 무대를 펼쳤다.

뮤지컬 '킹키 부츠'에 참여 중인 배우 지현우, 오만석이 이날 TOP5에 감정 연기를 전수했다. 장우람은 최근 지현우가 출연했던 드라마 제목을 기억하지 못했고 지현우는 "기억이 안 나시나봐요"라며 웃음 짓기도 했다.

참가자들은 지현우 오만석을 비롯해 뮤지컬 여주인공 정선아와 상황극을 벌였고, 이에 지현우와 오만석은 참가자들의 뜻밖의 센스에 감탄했다.

이날 심사기준은 심사위원 총점 50%와 온라인 투표와 국민 투표 50% 비율로 점수를 합산했다.

'슈퍼스타K6'는 첫 생방송부터 3주간 경기도 일산 CJ E&M 스튜디오에서 진행되며 이후 4주간은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개최된다. 우승자에게는 상금 5억 원과 음반 발매 기회가 주어지며 2014 'MAMA' 스페셜 무대에 오를 자격을 가지게 된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Mnet 방송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이기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곽진언 | 김필 | 슈퍼스타K6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