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cm 권정열 "신곡 낸 토이 유희열과 父子 관계, 1-2위 하면 좋을 듯"
2014. 11.18(화) 17:56
10cm 십센치 3.0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
10cm 십센치 3.0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인디듀오 10cm가 가수 유희열을 언급했다.

10cm 정규 3집 '3.0'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 및 기자회견이 권정열 윤철종이 참석한 가운데 18일 오후 4시 서울 종로구 동숭동 대학로 해피씨어터에서 열렸다.

이날 토이는 정규 7집을 발매했고 타이틀곡 '세 사람'이 차트 올킬을 기록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에 권정열은 "유희열 형과 예전에 라디오를 같이 하면서 아버지와 아들의 관계가 됐다"며 "아버지가 아들한테 이래도 되는 건가"라며 음원차트에서 흥행을 거듭하고 있는 언급했다.

이어 권정열은 "유희열 형이 올해 앨범을 내지 않는다고 했다. 저희한테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됐다"면서 "아버지가 차트 1위, 아들이 2위 한다면 아름다운 그림일 것"이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또 권정열은 "'자식 이기는 부모 없다'고 했다. (만약 우리가 1위를 하면) 부모 입장에서 유희열 선배님께서 흐뭇할 것"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2집 이후 2년 만에 대중 곁으로 돌아온 10cm는 19일 자정 정규앨범 '3.0'을 각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조혜인 기자]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한길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