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용석 '최고의 결혼' 속 독설 연기 "그런 정치 감각으로 잘도 국회의원 하겠다"
2014. 11.24(월) 09:07
최고의 결혼 강용석
최고의 결혼 강용석
[티브이데일리 조해진 기자] 강용석이 '최고의 결혼'으로 연기에 도전해 눈길을 끌었다.

22일 밤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TV조선 토요드라마 '최고의 결혼'(극본 고윤희·연출 오종록) 11회에서 방송인 겸 변호사 강용석이 배수빈의 정치 선배 역할로 깜짝 출연했다.

강용석은 극 중 조은차(배수빈)의 정치 선배로서 조은차에게 면박을 주는 장면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조은차는 정리해고 위기에 놓인 차기영(박시연)을 방송사 빅이벤트인 패션쇼 MC 자리에 앉혔고, 정치 선배인 강용석을 찾아가서 조언을 구했다.

이에 강용석은 "이번 패션쇼 디자이너 오신희의 남편이 국회 최고 상마초 김판술 의원인데 오신희 까고 차기영 넣었다며?"라며 "그런 정치 감각으로 잘도 국회의원하겠다. 이 밥통아"라고 독설을 날렸다.

깜짝 등장으로 극의 재미를 더한 강용석은 '최고의 결혼'에서 카메오 수준을 넘어 조연급으로 등장할 것으로 보인다.

'최고의 결혼' 제작사 씨스토리 관계자는 "강용석 변호사는 실로 다재다능한 인물이며, 조은차를 훈수하는 조연으로 빛나는 역할을 했다"며 "앞으로 그가 자주 등장해서 시청자 대신 시원한 독설을 날려줄 것"이라고 말했다.

'최고의 결혼'은 미스맘(Miss Mom, 자발적 비혼모)을 선언한 미혼의 스타앵커 차기영을 중심으로 각기 다른 커플들의 모습을 통해 연애와 결혼에 대한 질문을 던지는 작품. 매주 토요일 밤 11시 방송.

[티브이데일리 조해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TV조선 방송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조해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강용석 | 최고의 결혼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