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힐러' 지일주 대본삼매경, 서준석 역으로 비밀의 실타래 중심 선다
2014. 12.03(수) 09:43
지일주 힐러
지일주 힐러
[티브이데일리 성선해 기자] 배우 지일주가 ‘힐러’ 현장 속 꾸러기 모습 뒤 ‘대본 열공’ 모습을 공개했다.

KBS2 새 월화드라마‘힐러’에서 지창욱(서정후)의 아버지이자 해적방송 엔지니어 서준석의 20대 젊은 시절 모습을 그리며 기대를 모으고 있는 그가 촬영장 뒷모습을 공개한 것.

사진 속 지일주는 카메라를 향해 환하게 웃어 보이거나 장난스러운 브이 포즈를 취하는가 하면 대본을 손에서 놓지 않고 진지하게 ‘대본삼매경’에 빠져 있는 모습이다. 특히, 특유의 긍정적이고 재치 있는 성격으로 스태프들과 이야기를 나누며 분위기를 주도했다는 후문이다.

지일주는 극 중 친구들과 함께 정부 비판을 담은 해적 방송을 진행하며 과거에서 현재까지 이어지는 비밀의 실타래 속 인물 서준석의 젊은 모습을 연기할 예정이다. 드라마 ‘삼생이’, ‘골든타임’, ‘호텔킹’ 등을 통해 안정적인 연기력과 아이돌 비주얼로 주목 받아온 그가 새 월화드라마 ‘힐러’를 통해 어떤 매력을 펼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최근 지일주는‘연극열전5-취미의 방’ 공연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성선해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킹콩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성선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지일주 힐러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