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박찬욱 '아가씨', 하정우 이어 김민희·신예 김태리·조진웅 캐스팅 확정
2014. 12.09(화) 08:42
김태리 아가씨 김민희
김태리 아가씨 김민희
[티브이데일리 김진성 기자] 박찬욱 감독의 신작 '아가씨'의 주요 배역 캐스팅이 베일을 벗었다.

'아가씨'의 제작사 모호필름 용필름 측은 여주인공으로 김민희와 신인배우 김태리를 확정했다고 9일 밝혔다. 또 앞서 캐스팅된 하정우를 비롯해 조진웅까지 가세, 본격적인 촬영 준비에 들어간다.

'아가씨'는 영국작가 사라 워터스의 소설 '핑거스미스'를 1930년대 한국과 일본을 배경으로 옮긴 작품이다. 거액의 재산을 상속받게 된 귀족 아가씨, 그의 후견인인 이모부, 그리고 아가씨의 재산을 노리는 사기꾼 백작(하정우)과 그에게 고용된 소매치기 소녀의 얽히고설킨 이야기를 담는다.

김민희는 영화에서 주인공 아가씨 역을 맡으며 김태리가 소매치기 소녀를, 조진웅이 이모부를 연기한다.

앞서 영화 '화차' '연애의 온도' '우는 남자' 등을 통해 연기력을 인정 받은 김민희는 이번 영화에서 다시 한 번 파격적인 연기 변신을 시도한다.

또 1500 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오디션을 통과한 신예 김태리가 감독의 전작 '올드보이'의 강혜정과 '박쥐'의 김옥빈을 잇는 존재감을 발산할 수 있을지 영화계 안팎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아가씨'는 박찬욱 감독의 모호필름과 '올드보이' 임승용 프로듀서의 제작사 용필름이 공동으로 제작할 예정이다. 다음 달 프리프로덕션 단계를 밟은 뒤 본격적인 영화 제작에 돌입한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성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모호필름, CJ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진성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김민희 | 영화 | 영화 아가씨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