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프콘 "보라는 예쁘지만 입담 없어, 예능 하지 마" (씨스타의 쇼타임)
2015. 01.08(목) 19:06
보라 다솜 데프콘 씨스타의 쇼타임
보라 다솜 데프콘 씨스타의 쇼타임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가수 데프콘이 씨스타의 보라에게 예능감이 없다고 일침을 가했다.

8일 첫 방송된 케이블TV MBC 에브리원 '씨스타의 쇼타임'에서는 씨스타가 횡성으로 즉흥 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네 멤버는 횡성에 도착해 한우 먹방을 펼쳤다. 멤버들은 식사가 끝난 뒤 계산을 앞두고 내기에 나섰고, 데프콘에게 전화를 걸어 올 한 해 예능을 가장 못할 것 같은 사람을 뽑아달라고 부탁했다.

이에 데프콘은 소유를 예능을 가장 잘 할것 같은 멤버로, 보라를 예능을 가장 못할 것 같은 멤버로 뽑아 웃음을 자아냈다.

데프콘은 "보라야. 너는 입담은 없다"라고 일침을 가하며 "보라는 예쁘고 착하고 성격도 좋지만 기본적으로 예능을 그렇게 잘할 것 같지 않다"고 말해 씨스타 멤버들을 폭소케 했다. 또한 데프콘은 전화를 끊기 전 마지막으로 "보라는 예능하지 말라"는 말을 덧붙이며 자신의 예능감을 뽐내기도 했다.

'씨스타의 쇼타임'은 데뷔 5년차 아이돌 씨스타의 일상생활을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씨스타는 엑소, 비스트, 에이핑크에 이어 '쇼타임'의 네 번째 주자가 됐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MBC 에브리원 방송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황서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씨스타의 쇼타임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