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음악중심' 에이핑크, 대세돌 EXID 꺾고 5주 1위 대기록
2015. 01.10(토) 17:01
에이핑크 EXID 음악중심
에이핑크 EXID 음악중심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그룹 에이핑크가 '음악중심'에서 1위를 차지했다.

10일 오후 배우 박소현과 샤이니 민호, 블락비 지코의 진행으로 방송된 MBC '음악중심'에서 에이핑크 '러브(LUV)'는 규현 '광화문에서', EXID(이엑스아이디) '위아래'를 제치고 1위를 차지했다.

앞서 지난 주에 활동을 마무리한 에이핑크는 이날 무대에 참석하지 못했다. 에이핑크는 이번 1위로 5주간 1위를 차지한 기록을 세웠다.

에이핑크의 미니5집 타이틀 곡인 'LUV'는 지금까지의 힐링 송과 특유의 발랄함과는 다르게 조금 더 성숙해지고 첫사랑을 그리워하는 감성이 돋보이는 댄스곡이다.

이날 '음악중심'에는 종현, 매드클라운, 노을, 비투비, EXI(이엑스아이디), 나비, 하이포(HIGH4), 더씨야(THE SEEYA), 헤일로, 엔씨아(NC.A), 루커스(LU:KUS), 소나무, 포텐, 아토믹키즈, 조정민, 신미래 등이 출연했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MBC 방송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황서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음악중심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