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나인뮤지스 새 멤버 금조 "합류 전 언니들 보고 겁먹었다" 울먹
2015. 01.13(화) 14:09
나인뮤지스
나인뮤지스
[티브이데일리] 걸그룹 나인뮤지스의 솔직 생생 리얼리티 쇼 ‘나뮤캐스트’의 6화가 공개됐다.

13일 공개된 나뮤캐스트는 나인뮤지스에 새롭게 합류한 소진, 금조와의 첫 만남을 위해 신입생 환영회의 포맷으로 진행됐다.

이날 나인뮤지스는 신입 멤버 금조, 소진 팀으로 나뉘어 ‘몸으로 말해요’, ‘랜덤 댄스 타임’, ‘신문지 접기’ 등의 게임을 진행하며 서로 친해지는 시간을 가졌다. 치열한 접전 끝에 금조 팀이 게임에서 승리, 소진 팀이 저녁을 준비하는 사이에 바닷가에 나가 자유시간을 즐겼다.

자유시간에서 금조는 성아와 이유애린이 지하 연습생들 연습실 방문했을 때 울었던 기억에 대해 털어놓았다. 금조는 그때를 떠올리다 또 한 번 울먹이며 “언니들한테 사실 겁을 먹었었다. 키도 크고 도시적인 이미지라 걱정이 많았다. 근데 언니들이 생각보다 너무 잘해줘서 고마웠다. 그런 부분이 제일 걱정되던 때에 언니들이 와서 잘해주니 더 이상 바랄게 없고 좋기만 하다”고 회상했다.

금조의 얘기를 다정하게 들어주던 현아, 경리, 성아 역시 과거의 우여곡절을 생각하며 함께 눈물을 흘렸다. 현아는 "나뮤캐스트 촬영을 함께 하면서 더 융합이 잘된 것 같다. 금조와 소진이가 들어오면서 앞으로 나인뮤지스가 더 롱런할 수 있게 된 것 같다. 희망찬 2015년이 될 것 같다"며 "연습하고 무대에서 갑자기 합류하는 것 보다 이렇게 만나서 얘기도 하니 좋다. 나뮤캐스트가 아니더라도 사적인 자리도 가져야겠다"고 다독여 뭉클함을 자아냈다.

또한 경리가 "내가 새 멤버를 받는 입장이 됐다"며 남다른 감회를 전하자, 현아와 성아는 "그러고 보니 우리 셋 역시 새로 들어온 멤버다. 그러다보니 새 멤버의 느낌을 너무 잘 아는거다"라는 깨달음으로 맞장구를 쳐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나인뮤지스의 소속사 스타제국은 “사실 새 멤버 합류를 결정하고, 멤버들이 녹음과 연습을 진행하며 만날 시간은 많았지만, 이렇게 진솔한 대화를 나누며 친해질 기회를 가질 새가 없었다. 게임을 하고 같이 1박을 하며 멤버들 간에 더 끈끈한 정을 나누게 된 것 같아 기쁘다”고 기획의도를 전했다.

한편 소진과 금조가 합류한 8인조 체제의 새로운 나인뮤지스는 오는 23일 새 미니앨범 '드라마'로 컴백한다.

[티브이데일리 온라인 뉴스팀 news@tvdaily.co.kr/사진제공=스타제국]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강효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나인뮤지스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