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 “군 입대? 확실해지면 이야기하려 말 아끼는 중”
2015. 01.15(목) 17:27
오늘의 연애 이승기
오늘의 연애 이승기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가수 겸 배우 이승기가 군 입대에 대해 입을 열었다.

이승기는 14일 서울 삼청동 소재 한 카페에서 진행된 인터뷰에서 군 입대에 관련된 질문에 “대답을 해줄 수는 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어차피 가는 거고 간다고 이야기를 한 부분이지만 아직 날짜가 안 나온 상황이다. 입영통지서라도 나온 것도 아니다”라며 “그런데 다른 사람들이 생각할 때는 간다고 하고서 아직도 안 간다고 생각할 수 있을 것 같다”라고 말했다.

더불어 “사실 나도 답답한 게 군 입대 날짜가 나오면 말하고 싶은데 자꾸 물어보니까 이야기하게 된다”며 “그래서 요즘은 차후에 날짜가 나오고 계획이 생기면 확실하게 이야기 하고 싶어서 말을 아끼는 중이다”라고 전했다.

‘오늘의 연애’는 썸을 타느라 사랑이 어려워진 오늘날의 남녀를 위한 로맨스를 다루고 있다. ‘너는 내 운명’ ‘내 사랑 내 곁에’를 통해 사랑에 대해 섬세한 감성을 보여왔던 박진표 감독의 차기작이다.

문채원은 뛰어난 미모와 달리 걸쭉한 입담과 과격한 행동을 일삼는 기상캐스터 현우 역을 맡아 단아한 이미지와 전혀 다른 모습으로 변신을 시도했다. 이승기는 극중 퍼주기만 하는 연애를 해오다 늘 차이는 초등학교 선생님 준수 역을 맡았다.

영화는 14일 개봉했다.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송선미 기자]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신상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