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에이핑크, 애교 넘치는 본상 수상 소감 "핑크팬더 사랑해요" (서울가요대상)
2015. 01.22(목) 21:02
서울가요대상 에이핑크
서울가요대상 에이핑크
[티브이데일리 강지애 기자] '서울가요대상'에서 걸그룹 에이핑크가 본상을 수상했다.

'제24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2014 Seoul Music Awards)'이 22일 저녁 7시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MC 전현무, 씨스타 소유, 슈퍼주니어 이특의 진행으로 개최됐다.

이날 본상 수상을 위해 무대에 오른 에이핑크는 "올 한 해 많은 사랑을 받은 '미스터츄', '러브'. 많이 사랑해 주셔서 감사드린다. 앨범을 위해 신경써 준 식구들과, 에이핑크가 많이 사랑하는 핑크팬더(에이핑크 팬클럽명) 여러분 사랑한다"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날 '서울가요대상'에는 인피니트 B1A4 레드벨벳 에이핑크 갓세븐 방탄소년단 빅스 걸스데이 에디킴 린 케이윌 임창정 넥스트 산이X레이나 소유X정기고 태민 현아 씨스타 엑소 슈퍼주니어 비스트 소녀시대-태티서가 참석했다. 시상자로는 서하준 박민우 성훈 소이현 경수진 공현주 배수빈 박재정 하연주 최윤소 이태환 유건 심지호 이유비 김소은이 선정됐다.

이번 '서울가요대상'에서는 본상, 신인상, 인기상, 한류 특별상, 최고 앨범상, 디지털 음원상을 비롯해 OST, 힙합, R&B발라드, 댄스퍼포먼스, 공연문화 등 부문별 시상이 이뤄진다.

본상 후보로는 비스트 엑소 태민이 이름을 올린 가운데, 슈퍼주니어 인피니트 샤이니 B1A4 걸스데이 에이핑크 소녀시대 걸스데이 등이 거론되고 있으며, 신인상은 갓세븐 에디킴 레드벨벳이 수상했다.

[티브이데일리 강지애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KBS JOY 방송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강지애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서울가요대상 | 에이핑크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