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종현 "나나 vs 유라? 편한 건 나나, 유라는 아무래도 더 어려워"
2015. 01.23(금) 07:28
홍종현 나나 열애설, 홍종현 유라 우리결혼했어요(우결)
홍종현 나나 열애설, 홍종현 유라 우리결혼했어요(우결)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배우 홍종현과 그룹 애프터스쿨 나나가 열애설에 휩싸였다. 홍종현은 과거 인터뷰를 통해 나나를 편한 상대로 꼽았던 바 있다.

홍종현은 과거 티브이데일리와의 인터뷰에서 "'스타일로그'를 통해 호흡을 맞춘 나나와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가상결혼 생활을 하고 있는 걸스데이 유라 중 누가 더 편한지"를 묻는 물음에 "나나"라고 답했다.

이에 대해 홍종현은 "아무래도 편한 것은 나나가 더 편하다. 유라와는 결혼 생활을 하고 있으니 아무래도 더 어려운 부분이 있다"라고 덧붙였다.

그러나 홍종현은 당시 인터뷰에서 "걸스데이 멤버들 중 이상형은 유라다"라며 "유라와 '우리 결혼했어요'에 출연한다는 기사에 친구들의 반응이 폭발적이었다. 특히 군대에서 전역한 친구들의 반응이 폭발적"이었다라며 유라와의 가상결혼 생활에 대해 말하기도 했다.

한편 23일 발매된 한 월간여성지에 따르면 애프터스쿨 멤버 나나와 모델 출신 연기자 홍종현이 7개월째 열애 중이다. 두 사람은 '스타일로그'를 통해 처음 인연을 맺었고 해당 프로그램 이후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티브이데일리DB]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