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종현 소속사 "나나와 열애 사실무근, 모델 출신 친한 오빠·동생" 공식입장 [전문]
2015. 01.23(금) 10:45
홍종현 나나 열애설
홍종현 나나 열애설
[티브이데일리 이현영 기자] 배우 홍종현이 애프터스쿨 나나와의 열애를 부인했다.

홍종현의 소속사 위드메이 관계자는 23일 "본인 확인 결과 홍종현과 나나는 친한 오빠 동생 사이일 뿐 앞서 보도된 내용처럼 두사람이 연인관계가 아니다"라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어 "두 사람 모두 모델 출신이라는 공통점이 있어 서로 공통의 관심사가 많음을 계기로 친분을 쌓아온 것은 사실이나 기사를 통해 보도된 것처럼 열애를 하고 있다는 것은 사실이 아니므로 추측성 보도 또한 자제하여 주시길 부탁 드린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22일 밤 한 여성잡지는 두 사람이 케이블TV 온스타일 '스타일로그'를 통해 처음 인연을 맺고 7개월째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나나의 소속사 플레디스 또한 티브이데일리와의 통화에서 "나나와 홍종현은 정말 친한 친구 사이다. 워낙 친하다 보니까 그렇게 비친 것 같은데 열애설은 사실무근"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홍종현은 현재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에서 걸스데이의 유라와 가상 부부로 출연하고 있으며 나나는 SBS 예능프로그램 '룸메이트 시즌2'의 멤버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이하, 나나와의 열애설에 대한 홍종현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배우 홍종현의 소속사 위드메이입니다.

금일 일부 언론에 보도된 내용과 관련해 공식입장을 전해드립니다.

먼저 당사자의 정확한 입장확인을 위해 시간이 지체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확인결과 홍종현과 나나는 친한 오빠 동생 사이일 뿐 앞서 보도된 내용처럼 두사람이 연인관계가 아님을 밝혀드립니다.

두 사람 모두 모델 출신이라는 공통점이 있어 서로 공통의 관심사가 많음을 계기로 친분을 쌓아온 것은 사실이나 기사를 통해 보도된 것처럼 열애를 하고 있다는 것은 사실이 아니므로 추측성 보도 또한 자제하여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홍종현에게 가져주시는 많은 분들의 관심에 감사드리며 앞으로 좋은 모습 보여드리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티브이데일리 이현영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조혜인, 권영민 기자]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이현영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홍종현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