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온차트' 동방신기 음반 1분기 수상 "해외 스케줄로 불참, 카시오페아에게 영광"
2015. 01.28(수) 21:21
가온차트 어워드 동방신기
가온차트 어워드 동방신기
[티브이데일리 윤혜영 기자] '가온차트 어워드'에서 동방신기가 음반 1분기 상을 수상했다.

'제4회 가온차트 K-POP 어워드'(이하 '가온차트 어워드')가 28일 오후 슈퍼주니어 이특과 걸스데이 혜리의 진행으로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됐다.

이날 올해의 가수상 음반부문 1분기는 동방신기 7집 '텐스(TENSE)'가 받았다.

스케줄 문제로 아쉽게 자리에 참석하지 못한 동방신기는 영상으로 소감을 대체했다.

동방신기는 "안녕하세요 동방신기입니다. 저희가 1월에 'TENSE' 앨범을 냈는데 많은 사랑을 받았고 행복한 시간이었다"라며 "가온차트 어워드에서 올해의 가수상까지 정말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이어 유노윤호는 "아쉽게 저희가 해외 스케줄로 참석하지 못하게 됐다. 멋진 상 받게 돼서 감사하다. 이 상을 받게 한 카시오페아에게 바친다. 많이 노력해주셨다"라고 했고 최강창민은 "앞으로 동방신기도 좋은 활동 보여드리겠다.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가온차트 어워드'는 지난 2014년 1월부터 12월까지 각 달 음원 1위 가수 12팀 및 각 분기 최다 음반 판매 4팀 등 총 16팀(중복 수상 가능)을 선정, 올해의 가수상을 시상한다.

이날 '가온차트 어워드'에는 엑소, 블락비, 방탄소년단, 위너, 슈퍼주니어, 카라, 2NE1, 걸스데이, 씨스타, AOA, 에이핑크, EXID, 마마무, 임창정, 정기고, 산이&레이나, 박보람 등이 참석했다.

[티브이데일리 윤혜영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KBS Joy 방송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윤혜영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가온차트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