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구의 사랑' 임슬옹 "최우식, 호구같지만 상남자같은 면 있어"
2015. 01.29(목) 16:10
호구의 사랑 임슬옹 이수경 최우식
호구의 사랑 임슬옹 이수경 최우식
[티브이데일리 강지애 기자] '호구의 사랑'에서 임슬옹이 보기와는 다르게 최우식이 상남자같은 모습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케이블TV tvN 새 월화드라마 '호구의 사랑'(극본 윤난중ㆍ연출 표민수) 제작발표회가 29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팰리스에서 진행됐다. 이날 현장에는 배우 최우식 유이 임슬옹 이수경, 표민수 감독이 참석했다.

이날 이수경은 최우식을 보며 "실제로도 '호구'같다"라며 "처음 만날 때 부터 호구처럼 들어왔다"라고 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하지만 임슬옹은 "내가 느끼는 최우식은 상남자다"라며 이수경과는 반대의 의견을 냈고, "예의 차리고 인사하는 모습이 호구적인 면이 있는데 정작 이야기를 나눠보면 깔끔하고 상남자같은 멘트가 나온다"라고 말했다.

'호구의 사랑'은 유현숙 작가의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로 연애기술 제로의 모태솔로 강호구(최우식)가 첫사랑 도도희(유이)와 우연히 재회한 후 복잡한 애정관계, 위험한 우정에 휘말리게 된 이야기를 그린 코믹 로맨스 청춘물이다.

밀리고 당하는 대한민국 대표 '호구' 강호구, 걸죽한 입담의 국가대표 수영여신 도도희, 무패신화 에이스 변호사 변강철(임슬옹), 남자인 듯 여자 같은 밀당 고수 강호경(이수경)이 펼치는 4인 갑을 로맨스 '호구의 사랑'은 '일리 있는 사랑' 후속으로 방송된다. 2월 9일 밤 11시 첫 방송.

[티브이데일리 강지애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신정헌 기자]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강지애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이수경 | 임슬옹 | 호구의 사랑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