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사나이' 정겨운부터 강인까지, 신체검사 풍경 '스포츠 머리는 아직' [TD포토]
2015. 01.30(금) 18:26
진짜 사나이
진짜 사나이
[티브이데일리 이현영 기자] '진짜 사나이 시즌2'의 새 멤버들의 신체검사 현장이 공개됐다.

MBC 예능프로그램 '진짜 사나이 시즌2'(이하 진짜사나이2) 제작진은 30일 새로운 멤버들이 입대 신체검사를 받기 위해 한자리에 모인 모습을 공개했다.

시즌2의 새 멤버인 배우 임원희 이규한 정겨운, 개그맨 김영철, 셰프 샘킴, 전 농구선수 김승현, 그룹 슈퍼주니어 강인, 언터쳐블 슬리피, 보이프렌드 영민과 광민, 방송인 샘 오취리까지 11명은 이날 오전부터 서울지방병무청에 모여 입대를 위한 신체검사를 받았다.

공개된 사진에서 멤버들은 신체검사를 앞두고 긴장한 표정부터, 서로 모여 앉아 얘기하는 장난스러운 표정까지 다양한 모습들이 담겨 있다. 이들은 멤버 전원이 정식으로 훈련병으로 입소하기 전 입대 규정에 맞춰 단정한 스포츠 머리로 정리할 예정이라고 밝혀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진짜 사나이2'는 다음달 첫 촬영에 돌입하며 현재 방송 중인 여군특집2 이후 다음달께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이현영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MBC]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이현영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진짜사나이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