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승룡-환희-김규리, '사랑오감' 12일 개봉 확정…메인 포스터 공개
2015. 02.02(월) 16:37
영화 사랑오감 류승룡 환희 김규리 김민준 오광록 홍소희
영화 사랑오감 류승룡 환희 김규리 김민준 오광록 홍소희
[티브이데일리 하홍준 인턴기자] 류승룡, 환희, 김규리 등이 출연하는 옴니버스 영화 '사랑오감'이 12일 개봉을 확정했다.

2일 영화 '사랑오감'(감독 한철수·제작 뮤직조이너)은 개봉일을 2월 12일로 확정하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류승룡, 홍소희, 환희, 김규리, 김민준, 오광록 등 주연 배우들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애틋함, 괴로움, 절박함 등의 감정이 드러난 배우들의 모습은 그들이 겪게 되는 사랑의 감정을 고스란히 전해주며 영화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사랑오감'은 총 다섯 편으로 구성된 한철수 감독의 옴니버스 영화다. 한 남자의 온정을 담은 '홍시'부터 두 남녀의 연민을 담은 '오늘 그댈 사랑합니다', 죽은 연인과의 추억을 떠올리는 한 남자의 괴로움을 담은 '천국을 걷다', 두 남녀에게 다가오는 이별의 슬픔을 담은 '양파와 기타', 두 남녀의 설렘과 애틋함을 담은 '어떤 휴가'까지 우리 삶 속에서 관계한 다양한 이야기들을 사랑이라는 감정으로 스케치 하듯 그려낸 작품이다.

[티브이데일리 하홍준 인턴기자 news@tvdaily.co.kr/ 사진제공=리필름]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하홍준 인턴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김규리 | 류승룡 | 환희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