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성규 "상대 役 걸스데이 유라, 별로 안 친해" 폭소 (연애탐정 셜록K)
2015. 02.09(월) 15:59
인피니트 성규 연애탐정 셜록K
인피니트 성규 연애탐정 셜록K
[티브이데일리 강지애 기자] '연애탐정 셜록K' 기자간담회에서 인피니트 성규가 극중 상대 역인 걸스데이 유라와 "별로 친하지 않다"라고 해 웃음을 선사했다.

9일 오후 KBS 웹드라마 '연애탐정 셜록K' 기자간담회가 서울 여의도에 위치한 KBS 신관에서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그룹 인피니트 성규, 주종혁(라이언), 김아론 감독이 참석했다.

이날 성규는 기자간담회에 참석하지 못한 걸스데이 유라에게 "함께하지 못해 굉장히 아쉽다"라며 "사실 별로 친하지 않다. 열심히 하는 모습이 참 보기 좋고, 같이 최선을 다해 멋진 드라마 만들었으면 좋겠다"라고 답했다.

'연애탐정 셜록K'는 남장여자인 연애심리 프로파일러 셜록K가 재벌 2세 성규의 의뢰를 맡게 되면서 펼쳐지는 유쾌심리극으로, 기존에는 볼 수 없었던 과학적이고 행동심리분석을 통한 진짜 연애심리를 보여줄 예정이다.

명쾌한 연애탐정으로서의 모습과 섹시한 여성성을 동시에 지닌 남장여자 연애탐정 셜록K 역에는 대한 민국 대표 섹시배우 한채영이 유력하며, 재벌 2세 이자 바람둥이 역에는 그룹 인피니트의 성규, 그리 고 톱스타 유라 역에는 걸그룹 걸스데이의 유라가 맡았다. 오는 3월 말 방송 예정.

[티브이데일리 강지애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조혜인 기자]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강지애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연애탐정 셜록K | 인피니트 성규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