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드지킬나' 성준, 한지민 좋아하나? "자꾸 기다려져"
2015. 02.19(목) 23:05
하이드지킬나
하이드지킬나
[티브이데일리 김현경 기자] '하이드 지킬, 나' 성준이 한지민을 향한 호감을 드러냈다.

19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극본 김지운·연출 조영광) 10회에서는 윤태주(성준)에게 납치·감금 된 구서진(현빈)의 모습이 그려졌다.

어린시절 유괴 장소로 구서진을 불러들인 윤태주는 그를 뒤따라온 장하나와 함께 구서진을 창고에 가두고 가스를 주입했다. 이에 구서진은 하나뿐인 방독면을 장하나에게 건넸고, 위기에서 장하나의 목숨을 구했다.

자신의 계획과 상황이 다르게 돌아가자 윤태주는 충격에 빠졌다. 그리고 자신의 방 벽장 뒤에 감금해둔 강희애(신은정)를 찾아가 진심을 털어놨다.

윤태주는 구서진이 장하나를 구한 사실을 강희애에게 전하며 “지키고 싶은 게 생겼나보다”며 의아해 했다. 이어 “정말 좋은 사람이에요. 서진이 한테 말도 안되는..”이라며 힘든 최면수사를 적극 돕던 장하나의 착한 심성을 칭찬했다.

그러면서 윤태주는 “한번 오고 안올 줄 알았다. 그런데 자꾸 오더라. 그러다가 어느 순간부터 오는 게 기다려지더라”며 장하나에 빠진 마음을 드러냈다.

[티브이데일리 김현경 기자 news@tvdaily.co.kr/사진=SBS 방송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현경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하지나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