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김준수 "일본 오사카 공연, 평일 화수목 매진이라 더 감사했다"
2015. 03.07(토) 17:25
김준수
김준수
[티브이데일리 윤혜영 기자] 가수 김준수(XIA)가 일본 팬들에 대한 고마움을 전했다.

김준수의 2015 시아 3rd 아시아 투어 콘서트 인 서울 '플라워'(XIA 3rd ASIA TOUR CONCERT IN SEOUL 'FLOWER') 기자회견이 7일 서울 송파구 잠실동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열렸다.

이날 김준수는 오사카 콘서트를 시작한 것에 대해서 "1년 전, 첫 일본 뮤지컬 발라드 콘서트를 했던 공연장에 다시 섰는데 뮤지컬이 아닌 새로운 곡으로 서는 거라 감회가 새로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공연장에서 얘기했는데 저는 항상 공연의 날짜만 보고 요일을 본 적이 없었다. 그런데 이번에 공연할 때 보니까 화, 수, 목요일이었다. 휴가라든가 그런 날인 줄 알았는데 아무 것도 아닌 평일이었다. 공연 당일날부터 걱정을 했는데 가득 채워주셔서 일본 팬 여러분들에게 감사드렸다. 주말이 아닌데도 와주셔서 감사했다"라고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이어 JYJ 싱글 '웨이크 미 투나잇(Wake Me Tonight)'도 오랜 만에 냈었는데 일본어로 낸 싱글은 6년 만인데 듣기로는 1위를 했다고 들어서 너무나 기분 좋게, 기분 좋은 타이밍에 공연을 하고 왔다"라고 덧붙였다.

지난 3일 1년 8개월 만에 3번째 정규 앨범 '플라워'를 발표한 김준수는 3일 오사카에서 '플라워'를 개최해 5일까지 총 3회 공연 동안 3만 팬들과 함께 하며 성공적인 아시아투어 시작을 알렸으며 서울, 상해, 태국, 도쿄, 후쿠오카, 나고야까지 총 7개 도시에서 팬들과 교감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윤혜영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씨제스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윤혜영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김준수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