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4' 케이티킴 '촛불하나'에 박진영 극찬 "진짜 감동 받아"
2015. 03.22(일) 17:55
K팝스타4
K팝스타4
[티브이데일리 양소영 기자] 'K팝스타4' 케이티김의 무대에 박진영 양현석이 극찬했다.

22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 시즌4'(이하 K팝스타4)에서는 TOP6 에스더김 박윤하 케이티김 이진아 정승환 릴리M의 TOP4 결정전이 펼쳐졌다.

이날 YG위크로 진행되는 TOP4 결정전에서 케이티김은 god의 '촛불 하나'를 열창했다.

박진영은 "노래로 안들리고 말하는 것처럼 들렸다. 미국의 할렘의 벽에서 '어둠을 저주하는 시간에 촛불하나를 밝혀라'는 글을 보고 가사를 썼다"라며 "진짜 감동 받았다"라고 97점을 눌렀다.

반면 유희열은 "노련해지는 것 같다. 계속 하향 곡선을 타다가 최근 상승 곡선을 타고 있다. 똑똑한 친구 같다. 현장 분위기를 잘 이끌어간다. 그런데 뭔지 모르게 예전만큼 케이티 만의 매력이 덜 느껴진다"라며 93점을 줬다.

마지막으로 양현석은 "케이티김은 저희가 좋아하는 알앤비와 소울을 있는데 저음과 고음도 다 잘한다. 어떻게 부를까 싶었는데 대만족이었다"며 98점을 줘 눈길을 모았다.

[티브이데일리 양소영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SBS 방송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양소영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K팝스타4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