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지웅, 예원 이태임 사태 언급… '언니 나 맘에 안들죠?', 男 언어로는?
2015. 03.29(일) 11:52
예원 이태임
예원 이태임
[티브이데일리 김진성 기자] 방송인 겸 영화평론가 허지웅이 화제의 예원 이태임 욕설 소동을 언급했다.

허지웅은 29일 자신의 트위터에 "'언니 나 마음에 안들죠?'라는 말의 예외적 맥락을 이해하지 못해 주변에 물어보면서 혹시 남자들의 대화에서 'X같냐?'라는 말과 같은 어감인 거냐고 물었더니 정확하다는 대답이 돌아왔다"고 썼다.

허지웅이 언급한 '언니 나 마음에 안들죠?'는 지난 27일 유출된 MBC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녹화 영상에서 예원이 결정적으로 이태임의 심기를 건드려 욕설을 내뱉게 만들었던 말이다.

해당 영상 유출 후 예원은 '거짓 해명' 논란에 휩싸여 여론의 뭇매를 맞고 있다. 반면 욕설을 한 이태임에겐 되려 옹호 여론이 형성되는 진풍경이 빚어지기도.

이로 인해 이태임에 이어 예원의 향후 방송 활동에도 적신호가 켜졌다. 28일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엔 예원의 출연분이 통편집되기도 했다.

예원과 이태임의 소속사는 영상 유출 이후 별다른 입장을 내놓지 않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김진성 기자 news@tvdaily.co.kr/사진=해당 영상 캡처, 티브이데일리DB]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진성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이태임 욕설 논란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