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맛있는TV' 이원일 셰프 빵집-쿰피르-오징어 튀김-카레 찜닭, 장수원 입맛 사로잡아
2015. 04.04(토) 11:38
맛있는TV
맛있는TV
[티브이데일리 이현영 기자] 장수원이 이대 거리 숨은 맛집을 소개했다.

4일 오전 방송된 MBC '찾아라 맛있는 TV-장수원의 식탐일기'에서 장수원은 서울 서대문구 대현동 이화여대 주변 맛집을 찾았다.

디어 브레드라는 맛집에는 블루베리 호밀, 치즈 치아바타, 얼그레이 잼을 판매하고 있었다.

이곳은 종합편성채널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활약 중인 이원일 셰프가 운영하는 곳으로 빵 포장판매만 가능했다. 장수원은 쫄깃한 빵맛을 자랑했다.

켈리네 다락방에는 터키 간식 감자요리 쿰피르가 유명했다.

오븐에 구운 감자와 각종 채소와 샤워크림을 얹어먹는 대표적인 터키 간식 메뉴였다. 여기에 핫소스를 뿌려먹으면 더 맛있었다.

이대 거리 음식으로 생 오징어를 튀겨 버터를 바른 독특한 오징어 튀김도 유명했다. 일반 튀김보다는 부드럽고 연한 맛이 특징이었다.

이화안동찜닭이라는 맛집에는 카레 찜닭이 유명했다. 장수원은 매콤하면서도 질리지 않는 카레 국물과 닭의 연한 식감을 칭찬했다.

[티브이데일리 이현영 기자 news@tvdaily.co.kr/사진=MBC 방송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이현영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맛있는TV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