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대디열' 이동건, 이유리 키스 거절 "아직 계약 안 끝나"
2015. 04.04(토) 21:00
슈퍼대디 열 슈퍼대디열
슈퍼대디 열 슈퍼대디열
[티브이데일리 하홍준 기자] '슈퍼대디열' 이유리가 이동건에게 키스를 시도했다.

4일 저녁 방송된 케이블TV tvN 금토드라마 '슈퍼대디열'(극본 김경세·연출 송현욱) 8회에서는 차미래(이유리)와 한열(이동건)이 집들이 온 사람들에게 들키지 않기 위해 한 침대에서 자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차미래는 한열에게 "왜 사랑이 아빠는 안물어보냐"고 물었고, 한열은 "너한테 상처일텐데 물어봐서 뭐하냐"고 했다.

이어 한열은 "아빠가 없는데도 참 잘키웠어"라며 "사랑이한테 너는 아빠이자 엄마야. 안 궁금해"라고 해 차미래의 감동을 자아냈다. 한열이 뭐라고 더 말하려고 하자 차미래는 이동건의 입을 손으로 막으며 입술을 갖다 댔다.

하지만 이동건은 차미래의 입을 막으며 "계약 안 끝났잖아. 약속 안 지켰잖아. 마지막 미션, 사랑이가 아빠라고 불러야 되잖아. 지키고 싶어 약속. 니가 원하는 대로 약속한 대로"라고 했다. 이유리는 머쓱한 듯 이동건의 품에 누웠다.

'슈퍼대디열'은 독신남이 갑작스럽게 나타난 첫사랑과 그의 딸을 만나 슈퍼대디로 활약하는 모습을 유쾌하고 따뜻하게 그려낸 드라마다.

[티브이데일리 하홍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tvN 방송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하홍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슈퍼대디 열 | 슈퍼대디열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