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대디열' 이레, 폭탄선언 "합창단 오디션 나가겠다"
2015. 04.04(토) 21:13
슈퍼대디 열 슈퍼대디열
슈퍼대디 열 슈퍼대디열
[티브이데일리 하홍준 기자] '슈퍼대디열' 이레가 '합창반 선발 경연 대회' 참가를 결심했다.

4일 저녁 방송된 케이블TV tvN 금토드라마 '슈퍼대디열'(극본 김경세·연출 송현욱) 8회에서 차사랑(이레)이 합창단 선발 대회 참가를 선언해 차미래(이유리)를 당황케 했다.

이날 차사랑은 닥터신(서준영)으로부터 "차미래(이유리)는 100% 확신되는 것에 너무 집착해서 아픈거야. 정말 원하면 불가능한 일도 가능할 수 있다는 것을 엄마가 알 수 있게 도와줘"라는 말을 듣고 고민을 하게 된다.

이후 차사랑은 "나 노래 부르기로 했어. 합창단 선발 오디션 나가 보려고"라고 선언해 차미래를 당황케 했다.

차미래는 "사랑이가 잘하는 건 달리기잖아. 노래는 조금 별로잖아"라고 말하며 만류했지만 차사랑은 "담임 선생님이 기적이라는 게 있데. 불가능한 것도 간절하게 바라면 이루어진데"라며 막무가내였다.

'슈퍼대디열'은 독신남이 갑작스럽게 나타난 첫사랑과 그의 딸을 만나 슈퍼대디로 활약하는 모습을 유쾌하고 따뜻하게 그려낸 드라마다.

[티브이데일리 하홍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tvN 방송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하홍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슈퍼대디 열 | 슈퍼대디열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