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살기쇼' 이소희, 유승옥과 같은 머슬마니아 출신 '7등신 단신 미녀'
2015. 04.04(토) 23:17
필살기쇼 이소희 유승옥
필살기쇼 이소희 유승옥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필살기쇼'의 이소희가 과거 수상 경력을 밝혔다.

4일 밤 방송된 케이블TV SBS플러스 '필살기쇼'에는 '150cm대 초 단신 미녀'로 등장한 피트니스 선수 이소희의 운동법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이소희는 "150cm대의 작은 키지만 현재 피트니스 선수 겸 모델로 활동 중"이라고 자신을 소개했다.

이소희는 운동을 시작하기 전 과거 사진과 현재의 모습을 비교해 공개하며 시선을 끌었다. 특히 지난해 11월에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머슬마니아 대회 당시 사진에서 이소희는 비키니 차림으로 완벽한 복근을 뽐내 패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머슬마니아는 지난 1991년 시작돼 미국, 영국, 프랑스, 일본 등 전세계 22개 국가에서 개최되는 보디빌딩 대회로, 앞서 SBS '스타킹'에 출연해 일약 스타덤에 오른 유승옥 역시 해당 대회 출신이다. 이소희와 유승옥은 2014년 대회에서 나란히 입상했다.

이날 이소희는 다리가 길어지는 운동법을 소개해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SBS플러스 방송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황서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이소희 | 필살기쇼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