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다녀오겠습니다’ 홍진경∙전효성∙윤소희∙김수로∙산이 등 합류
2015. 04.07(화) 09:30
학교다녀오겠습니다 홍진경 전효성 윤소희 김수로 김범수 산이
학교다녀오겠습니다 홍진경 전효성 윤소희 김수로 김범수 산이
[티브이데일리 이혜린 기자] ‘학교 다녀오겠습니다’에 새로운 멤버들이 합류했다.

종합편성채널 JTBC 관계자는 7일 오전, “홍진경, 전효성, 윤소희, 김수로, 김범수, 산이, 성주가 오늘부터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녹화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이날부터 3일간 경기도 파주에 위치한 한민 고등학교에서 학교 생활을 체험할 이번 출연진에는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 중인 ‘예능 보석’들이 대거 포함돼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최근 MBC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식스맨 특집’에서 유일한 여성 후보로서 뛰어난 예능감을 뽐냈던 홍진경, MBC ‘진짜사나이’에서 연륜이 묻어나는 개그 완급 조절로 웃음을 선사한 김수로, JTBC ‘님과 함께’에서 안문숙과의 가상 연애로 깊은 인상을 남겼던 김범수 등이 가장 먼저 눈에 띈다.

또한 대표적인 ‘섹시돌’인 걸그룹 시크릿의 전효성, 카이스트 출신의 수재로 알려진 배우 윤소희, M.net ‘쇼미더머니’ ‘언프리티 랩스타’ 등으로 얼굴을 알린 랩퍼 산이, 배우 박서준의 닮은꼴로 유명세를 탄 그룹 유니크의 성주도 ‘학교 다녀오겠습니다’를 통해 학창시절로 돌아간다.

‘학교 다녀오겠습니다-한민 고등학교 편’은 4월 말에서 5월 초쯤 전파를 탈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7일 밤 방송될 39회에서는 하니, 강균성, 지민, 전현무 등이 출연한 과천외고 편을 마무리하며 유라, 태민, 가인, 슬기, 조영남 등이 함께한 경기예고 편의 예고편을 선보일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이혜린 기자 news@tvdaily.co.kr/사진=티브이데일리DB]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이혜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