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아유-학교 2015' 전미선·김정난·김세아, 각양각색 강남엄마 3인방
2015. 04.09(목) 09:04
후아유-학교 2015
후아유-학교 2015
[티브이데일리 오수정 기자] 전미선 김정난 김세아가 '후아유-학교 2015'에 출연한다.

KBS2 새 월화드라마 '후아유-학교2015'(극본 김민정·연출 백상훈)에 전미선 김정난 김세아가 합류하게 되면서 탄탄한 라인업을 구축했다.

극 중 전미선은 김소현(이은비 역)의 엄마 송미경으로 분해 자수성가한 사업가이자 딸을 위해서라면 무엇이든 다 해줄 수 있는 다정하고 사랑 넘치는 모성애를 보여줄 예정이다. 세련된 강남 엄마이지만 딸만이 유일한 삶의 희망이자 낙인 딸바보라고. '후아유-학교2015'가 엄마들의 심리를 면밀하게 그려낼 것을 예고한 만큼 전미선의 관록 연기로 빛날 뜨거운 모성애 연기에 기대가 더해지고 있다.

여기에 김정난은 아들 이다윗(박민준 역)을 위해 강남 월세살이를 택한 '돼지 엄마'로 현시대를 살아가는 엄마들의 교육열을 안방극장에 리얼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또 김세아는 미모의 극성 엄마 신이영 캐릭터로 이초희(이시진 역)의 엄마로 분한다. 고등학생 딸을 두었다고는 믿어지지 않는 미모와 젊음을 지닌 김세아는 화려한 외모 때문에 엄마들 사이에서 동경의 대상이 되지만 평범하고 성적이 좋지 않은 딸 때문에 기죽어 사는 엄마로 이초희와 현실감 있는 모녀 관계를 그려낼 예정이다.

'후아유-학교2015'는 KBS 흥행불패 브랜드 '학교'의 여섯 번째 시리즈로 학생들의 현실적인 고민과 다양한 감성을 솔직하게 담아낼 청춘 학원물로 오는 27일 밤 10시, '블러드' 후속으로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오수정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소속사 제공]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오수정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후아유-학교 2015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