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육성재 '후아유-학교 2015' 방송 앞두고 본방 사수 부탁
2015. 04.27(월) 16:23
비투비 육성재 후아유-학교 2015
비투비 육성재 후아유-학교 2015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비투비 육성재가 KBS2 월화드라마 '후아유-학교2015'(극본 김민정ㆍ연출 백상훈) 방송을 앞두고 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육성재는 27일 소속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풋풋한 교복 차림으로 첫 지상파 주연에 나서는 포부를 밝혀 눈길을 끌었다.

영상 속 육성재는 해맑은 미소로 첫 방 본방사수를 부탁했다. 특히 육성재는 "드디어 '후아유-학교2015'가 27일 첫 방송 됩니다. 많은 시청 부탁드리고 저 공태광도 많이 사랑해주세요"라며 깜찍한 물개 박수로 영상을 마무리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육성재가 극 중 맡은 공태광 역은 세강고의 재단 이사장 공재호(전노민)의 아들이자 세강고 최고의 문제아로 분노조절장애를 앓고 있는 인물이다. 첫 회부터 건물 6층 높이의 와이어에 매달려 아찔한 연기로 강력한 임팩트를 보일 예정이며, 특히 실제 공태광의 어디로 튈지 모르는 성격이 자신의 성격과 상당 부분 일치한다고 밝혀 그의 연기 변신에 기대를 모으고 있다.

육성재는 앞서 케이블TV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4'를 통해 첫 연기도전을 펼쳤고, 이어 tvN 드라마 '아홉수 소년'에서 19세 열혈 유도소년으로 변신해 거침없는 상남자 로맨스를 보이며 안정적인 연기로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육성재와 김소현, 남주혁의 출연으로 벌써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는 '학교'의 여섯 번째 시리즈 '후아유-학교2015'는 27일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한길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비투비 육성재 | 후아유-학교 2015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