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우희, 전주영화제 '모엣 라이징 스타상' 소감 "기대 만큼 더 열심히 할게요"
2015. 05.01(금) 23:45
배우 천우희
배우 천우희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인턴기자] 배우 천우희가 전주 국제 영화제에서 '모엣 라이징 스타상'을 수상해 SNS로 소감을 전했다.

1일 밤 천우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전주영화제, 모엣 라이징 스타상 감사합니다. 한옥과 맛있는 음식과 샴페인 그리고 수상까지. 분위기가 너무 이뻐요. 행복한 시간, 기대 만큼 더 열심히 감사히"라는 글과 함께 전주 한 장의 사진을 게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전주 국제 영화제의 로고와 천우희의 이름이 적힌 테이블 위 풍경이 담겼다.

이날 천우희는 전주 국제 영화제의 '모엣 라이징 스타 어워드'에 참석해 영화 '한공주'에서 보여준 인상적인 연기로 라이징 스타 상을 수상했다.

모엣 라이징 스타 어워드는 인상 깊은 활동을 보여준 신인 영화배우와 신인 감독들을 초대해 수상자를 가리고 함께 축하하는 자리로, 수상자는 내년 3월 홍콩에서 열리는 아시안 필름 어워드에 공식 초청을 받게 된다.

이에 따라 천우희가 홍콩 아시안 필름 어워드에서도 한국을 대표하는 여배우로서 자리매김할 수 있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인턴기자 news@tvdaily.co.kr/ 사진=티브이데일리DB]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연휘선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JIFF | 전주 국제 영화제 | 천우희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