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창욱, 中 '쾌락대본영' 출연 소감 "덕분에 방긋 웃었어요"
2015. 05.06(수) 20:10
지창욱 쾌락대본영
지창욱 쾌락대본영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인턴기자] 배우 지창욱이 SNS를 통해 중국 인기 예능 '쾌락대본영'에 출연한 소감을 밝혔다.

6일 저녁 지창욱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재미있었어요! 고마워요 쾌락대본영, 덕분에 방긋 웃었어요"라는 감사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지창욱은 카드 패 무늬의 우스꽝스러운 조끼 차림에도 죽지 않는 '꽃미모'를 뽐냈다. 또한 활짝 미소 지은 표정으로 눈길을 끌어 보는 이들에게 녹화 당시 즐거웠던 심정을 가늠케 했다.

'쾌락대본영'은 중국 후난 위성 TV의 간판 예능 프로그램으로, 지창욱 이외에도 아이돌 그룹 엑소(EXO), 제이와이제이(JYJ) 박유천 등 쟁쟁한 한류스타들도 출연한 바 있다.

지창욱은 지난 28일 KBS 드라마 '힐러'가 중국에서 동영상 조회수 4억 건을 돌파하는 등 인기를 끈 것에 힘입어 '쾌락대본영'에 섭외됐고, 그를 보기 위해 모인 1200명의 팬들과 함께 즐겁게 촬영에 임했다.

그가 출연한 '쾌락대본영'은 오는 5월 9일 중국 시각으로 저녁 8시 10분에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인턴기자 news@tvdaily.co.kr/ 사진출처=지창욱 인스타그램]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연휘선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인스타그램 | 지창욱 | 쾌락대본영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