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측 “정소민 ‘디데이’ 출연, 아직 확정된 바 없어”
2015. 05.07(목) 15:28
JTBC 드라마 디데이 정소민
JTBC 드라마 디데이 정소민
[티브이데일리 이혜린 기자] 배우 정소민이 드라마 ‘디데이’의 여주인공으로 발탁됐다는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JTBC 측이 입장을 밝혔다.

종합편성채널 JTBC 관계자는 7일 오후, 티브이데일리에 “정소민 씨의 ‘디데이’ 출연 여부는 아직 미정”이라는 입장을 전해왔다.

정소민은 드라마 ‘디데이’(극본 황은경ㆍ연출 장용우) 제작사 SM C&C 소속의 배우로, 드라마 ‘나쁜 남자’ ‘장난스런 키스’ ‘빅맨’과 영화 ‘스물’ 등에 출연한 바 있다.

재난 상황 속에서 국민들을 위해 희생을 각오한 재난의료팀과 구조대의 이야기가 그려질 ‘디데이’는 서울에 사상 초유의 대지진이 발생했다는 가정 하에 생명의 소중함, 인간애 등의 메시지를 담아낼 것으로 알려졌다.

또 자신의 신념을 따르는 일반외과의 이해성 역에는 이미 배우 김영광이 물망에 올라있으며 정소민은 그와 호흡을 맞출 강인한 성격의 정형외과 레지던트 역할에 섭외된 것으로 전해졌다.

오는 29일 첫 방송을 앞둔 ‘사랑하는 은동아’의 후속작으로 예정된 ‘디데이’는 올 여름 편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이혜린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조혜인 기자]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이혜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싸이월드공감